여름휴가지로 그래도 자리가 있어서 무주리조트에 묵게 되었어요 무주리조트가 넓어서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보였는데 어딘가에 많이 있을 것 같네요 무주리조트를 네비게이션을 치고 올라오니까 옆에 스키용품 가게가 많아요 여름이라 문을 닫았는데 겨울에는 이곳이 북적일 것 같네요 차를 타고 안으로 들어가면 웰컴동이라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여기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넓은 줄 몰랐는데 무주 덕유산 리조트 단지 안내도 보고 정말 넓다는 걸 실감했습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
무주리조트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063-322-9000
웰컴동 앞에는 체크인하려는 차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넓어서 걸을 거리도 아니고, 제가 있을 때는 비가 와서 더 차를 타고 다녔습니다.
체크인하러 들어가는 곳에는 예쁜 차도 있습니다 무주리조트에 왔다는 인증샷을 남겼네요 2022년 덕유산 휴가 패키지도 하고 있어요 제가 있는 동안 계속 비가 와서 리조트 안에서 수영만 하고 패키지도 하지 않았는데 날씨 좋을 때 오면 패키지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가 체크인 하는 곳이에요 예전에 드라마 촬영장이었던 곳이라던데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요.차가 막혀서 조금 늦게 체크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바로 숙소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숙소인 코스모스동으로 가고있어요 이시간만 비가 안오고 오후부터는 비가왔네요 리조트가 넓어서 비만안오면 산책겸 운동하기좋습니다여기저기 가게도 보이는데 많이 운영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코스모스동 실버 19평 입니다.원룸으로 되어있어요 요즘 리뉴얼해서 그런지 예쁘고 좋았어요.입구에 있는 신발장은 안이 넓습니다. 저희 가족은 신발이 별로 없어서 사용하지 않았네요.입구 바로옆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을 보니 최근에 리뉴얼한게 맞는것 같네요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했고 수건도 다음날 문앞에 걸어놓고 부족함 없이 사용했습니다실버 19평형은 4인 기준 방이라서 식탁도 4인용 식탁이 놓여있습니다 여기서 밥도 먹고 간식도 먹으면 많이 쓰였습니다.냄비받침도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2인용 소파와 테이블입니다 소파는 저만 사용하고 아이들은 주로 바닥과 침대에서 뒹굴더군요코스모스동 실버에는 침대가 하나입니다.4명인데 침대가 하나면 다른 사람은 어떻게 잘까요 현관 옆에 옷장이 하나 있는데 그 옷장에는 이불이 있어요 그래서 어른들은 침대에서 아이들은 이불을 깔고 바닥에서 넓게 잤다고 합니다 침대가 편해서 그런지 물놀이를 해서 그런지 푹 잘 잤어요^^비가 와서 숙소에서 TV를 많이 봤는데 아쉽게도 넷플릭스가 안나와서 컴퓨터에 접속해서 넷플릭스로 영화를 봤어 무주여행오면 여기저기 가려고 계획을 세웠는데 비가 온 덕분에 영화만 3편 봤어요 매번 여행때마다 돌아다니느라 숙소에 있을 시간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 여행은 무주리조트 안에서만 오랜 시간을 보냈네요싱크대도 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름대로 배치를 잘했기 때문에 그런 지원룸인데 생각보다 크다고 느꼈습니다.냉장고가 싱크대랑 세트로 되어있어요 냉장고가 여기 숨어있으니 잘 찾아서 쓰세요 생각보다 냉장고가 커서 음식을 넣어도 많이 남아있어요냉장고가 싱크대랑 세트로 되어있어요 냉장고가 여기 숨어있으니 잘 찾아서 쓰세요 생각보다 냉장고가 커서 음식을 넣어도 많이 남아있어요그 밖에 전자렌지, 전기주전자, 냄비, 식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밥솥과 고무장갑, 퐁퐁, 수세미도 있어서 방안에서 식사하기에 충분했지요.베란다에서 본 풍경입니다. 여름이라 푸르지만 겨울이 되면 무주리조트 스키를 타러 많이 와서 이곳이 하얀 슬로프로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계속 비가 오다가 집에 가려니 겨우 비가 그치고 만난 무지개입니다.사진보다 더 선명한 무지개였는데 다 못찍었어요 무지개가 몇초동안 사라졌다를 반복해서 여러번 시도 끝에 찍었는데 예쁘네요~~오랜만에 즐거운 휴가 계획을 세웠는데 비가 와서 조금은 쉬는 여행이었어요 마지막날 무지개를 보니 기분은 좋았어요 리모델링을 해서 건물은 좀 초라해보였지만 안에는 깔끔하게 바뀐 무주리조트 실버숙소에서 잘 자고 왔네요~~